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카카오플친 톡톡문의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캐논 스토어 자료실

캐논 스토어 자료실

업데이트 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EOS 70D 카메라 사용자 여러분께
작성자 캐논스토어 서울역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83

EOS 70D」 카메라 사용자 여러분께 

 


 

정보 수정일: 2022년 6월 30일

 

정보 게재일: 2018년 5월 30일

 


 

본 건에 대한 무상 수리는 2022년 12월 31일 부로 종료 됩니다.

 


 

캐논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DSLR 카메라 「EOS 70D」의 일부 제품에서 전기 기판의 구조로 인한 내부 통신 오류로 “Err70” 또는 “Err80”이 빈번하게 표시되고, 이후에는 전원이 들어 오지 않는 현상이 드물게 발생할 수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본 현상은 대개의 경우 반복적으로 동영상을 촬영하는 등 카메라 내부 온도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발생됩니다.

 

 

 

본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계속하여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더 품질 관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부디 고객님들의 많은 이해 부탁 드립니다.

 

 

 

본 건에 대한 폐사의 대응에 대하여 말씀 드립니다.

 

 

 

 ■ 현상

 

반복하여 동영상을 촬영하는 등 카메라의 내부 온도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장시간 사용 시 Err70(※1)또는 Err80(※1)이 빈번하게 발생될 수 있고, 이로 인해 드물게 전원이 들어 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Err70표시의 예> (액정 모니터)                   <Err80표시의 예> (표시 패널)

 

(액정모니터)                    (표시 패널)                

 

※1 정상적인 제품에서도 간혹 ”Err70” 또는 ”Err80”이 발생할 수 있으나, 배터리를 재 삽입하면 복구가 되고 이는 본 현상과 관련이 없습니다.

 


 

 ■ 대상 제품

 

「EOS 70D」 시리얼 번호(아래 그림 참조) 좌측 2자리 숫자가 “00”~“22” 제품 중 일부.

 

시리얼 번호 표시 정보(카메라 바닥)

 

 SN

 


 

 ■ 서비스 대응

 

대상 제품에서 본 현상이 발생하는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점검수리해 드리겠습니다.

 

본 현상으로 기존에 점검수리 받으신 제품 또한 점검 대상이 됩니다.

 

대상 시리얼 번호 제품이더라도 본 현상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는 유상으로 점검수리 될 수 있으므로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 서비스 가능 센터

 

전국 카메라고객센터

 

카메라고객센터 안내 바로가기

 

 

 

■ 서비스 시작일

 

2018년 6월 1일

 


 

■ 관련 문의처

 

캐논 고객상담실: 1533-3355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