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카카오플친 톡톡문의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캐논 스토어 자료실

캐논 스토어 자료실

업데이트 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캐논 서비스 요금 정책
작성자 캐논스토어 서울역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27


캐논 서비스 비용 요금 산정 기준



1.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 서비스 요금은 점검/수리비, 부품비, 출장비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 출장 서비스의 경우 제품 수리 여부와 상관 없이 별도 요금 청구 됩니다.
    점검 / 수리비(수리공수)
    더하기
    부품비
    더하기
    출장비(출장 서비스)
    총합
    서비스 요금
  • 점검/수리비 : 제품을 점검/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를 말합니다.
  • 부품비 :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을 말합니다.
  • 출장비 : 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유상수리 대상에 대하여 출장 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카메라/렌즈 등 일부 제품군은 출장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설치비는 별도 입니다.

2. 무상수리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에 대해서 별도 요금청구없이 무상으로 청구됩니다.

3. 유상수리

  • 유상수리 적용항목
유상수리 적용항목 - 보증기간, 설치, 타사제품, 소모성, 천재지변, 고객부주의, 기타에 대한 정보 제공
보증기간
  • 무상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
설치
  • 인터넷/홈쇼핑등 자가 구매 후 제품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해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 제품 관련 소프트웨어의 설치 및 설정을 요청하는 경우
타사제품
  • 제품 자체의 문제가 아닌 외부 환경(인터넷, 공유기, 타사 소프트웨어 등)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타사 제품(소프트웨어 포함)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소모성
  • 소모품이나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해 교환하는 경우 (잉크, 토너, 드럼, 롤러, 램프, 필터 등)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천재지변
  • 천재지변(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고객부주의
  • 떨어뜨림 등 외부 충격에 의해 손상,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제품에 명시된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 지정 수리센터 외 임의로 수리/개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기타
  • 제품 내부의 먼지 세척 및 이물질을 제거하는 경우
  •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분해하지 않고 진행한 점검 포함)점검 및 조정 또는 사용 설명을 요청하는 경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